경로에 있는 첫번재 오브젝트를 찾아 반환한다. 경로는 대소문자를 구분함에 유의해야 한다.
오브젝트를 찾지 못하면 Null을 반환한다.
1 2 3 4 5 6 7 8 9 10 11 | using UnityEngine; using UnityEditor; public class LoadAssetFromDirectory : MonoBehaviour { static void ImportExample() { Texture2D texture = (Texture2D)AssetDatabase.LoadAssetAtPath("Assets/Textures/texture.jpg", typeof(Texture2D)); GameObject obj = (GameObject)AssetDatabase.LoadAssetAtPath("Assets/Prefab/player.prefab", typeof(GameObject)); } } | cs |
'게임 개발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 | 유니티] 커스텀 정렬 알고리즘 만들기 (0) | 2018.11.21 |
---|---|
[Unity | 유니티] Serializable Class 활용하기 (30) | 2018.11.21 |
[Unity | 유니티] EasingFunctions.cs 스크립트 작성하기 (0) | 2018.11.15 |
[Unity | 유니티] WWW 호출 인터페이스 작성 (0) | 2018.03.04 |
[Unity | 유니티] 유니티 프로젝트 빌드 시 android sdk path 에러 해결방법 (1) | 2018.0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