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테이지의 배경은 3개 레이어로 나누어 무한 스크롤하고, 각 레이어를 속도를 조절하여 원근감을 표현했다.
[구현 방법]
1. 배경으로 쓸 이미지 설정
Texture Type : Texture(Sprite가 아님에 주의)
Wrap Mode : Repeat
2. Quad 생성 후 배경이미지 임포트
Quad 생성 : GameObject -> 3D Object -> Quad
Quad 크기 설정 : 화면 해상도에 맞게 설정
배경이미지 임포트 : Hierarchy의 Quad에 배경이미지 Drag&Drop
3. 스크립트 코딩
매 프레임마다 오프셋(offset)의 위치값을 변화시키고 그 오프셋의 값을 임포트한 texture이미지의 오프셋으로 설정(render.material.SetTextureOffset)한다.
"_MainTex"는 texture의 main diffuse texture를 지칭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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