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출처: 유니티2D 게임 공작소 | 오노 고지 지음
속성 이름 |
설명 |
Duration |
파티클 발생 시간(지속 시간). 지정한 시간 동안만 파티클을 생성한다. |
Looping |
파티클 반복 재생. ON으로 Duration에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다시 처음부터 파티클을 생성한다. |
Prewarm |
처음에 발생하는 파티클을 제거하는 속성. 예를 들어 벚꽃이 흩날리는 효과를 설정할 때 Prewarm을 ON으로 설정해두면 벚꽃 꽃잎이 처음부터 화면 가득 표시된다. 그러나 이것은 Looping이 ON으로 지정되어 있을 때만 적용된다. |
Start Delay |
파티클이 발생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. 지정된 시간 이후에 파티클이 발생한다. |
Start Lifetime |
파티클이 없어질 때까지 걸리는 시간. |
Start Speed |
파티클의 처음 속도. 1이 1Unit/초를 나타낸다. |
Start Size |
파티클의 첫 크기. 파티클로 발생시키는 오브젝트의 Scale 값을 지정한다. |
Start Rotation |
파티클의 첫 회전 각도. 파티클로 발생시키는 오브젝트의 Rotation 값을 지정한다. |
Start Color |
파티클의 첫 색상을 지정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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