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출처: 유니티2D 게임 공작소 | 오노 고지 지음
모듈 이름 | 설명 |
Emission | 파티클 생성 장치(이미터) 모듈. 파티클 생성량 등을 설정한다. |
Shape | 파티클 생성 범위가 취하는 형상 모듈 |
Velocity over Lifetime | 활동 시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 속도 지정 모듈 |
Limit Velocity over Lifetime | 활동 시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 최대 속도 제한 지정 모듈 |
Force over Lifetime | 활동 시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에 가해지는 힘 지정 모듈 |
Color over Lifetime | 활동 시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에 색상 지정 모듈 |
Color by Speed | 속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 생상 변화 지정 모듈 |
Size over Lifetime | 활동 시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 크기 지정 모듈 |
Size by Speed | 속도에 맞춰 변하는 파티클 크기 지정 모듈 |
Rotation over Lifetime | 활동 시간에 따라 변하는 파티클 회정 지정 모듈 |
Rotation by Speed | 속도에 맞춰 변하는 파티클 회전 변화 지정 모듈 |
External Force | 외력 모듈. Wind Zone이라 불리는 풍력을 설정하는 게임 오브젝트에 영향을 받는 힘을 설정할 수 있다. |
Collision | 컬리전 지정 모듈. 파티클에 충돌 판정을 설정할 수 있다. |
Subemitters | 파티클에서 또 다른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서브 이미터 지정 모듈 |
Texture Sheet Animation | 파티클에서 사용하는 텍스처 애니메이션 지정 모듈 |
Renderer | 파티클로 표시할 텍스처 렌더링 방법 지정 모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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